안녕하세요.
부모님이 목공 및 장비들이 있어서 각목+편백나무 묶음 재료비(7만원) 주고 4시간 걸려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실제로 재료비+인건비+장비가 없으면 개고생이게 목공 공방/업체에 맡겨서 만드는걸 추천 드립니다.
첫번째 사진에서 가볍게 도안 만들고 시작 하였으며 트렁크정리함을 사용 안하고 나무함 제작할려고 했습니다.
부모님이 목공장비 만들고 있는 모습이며 각목 고정할때 전동드릴 나무 구멍 뚤고 피스 고정후 컴프레샤 스탬플터 기계이용해서 철못 이중작업으로 튼튼하게 했습니다.
각목으로 튼튼하게 고정후 편백나무로 나무 뚜껑으로 하는게 난이도 쉽게 제작 하였습니다.
-스마트EVZ 코일매트 사각으로 잘라서 바닥 쿠션용으로 만들어 넣으면 충격흡수용으로 좋고 고정이 되서 추천합니다.
-뚜겅 손잡이는 2개 구멍뚤어서 운동화 신발끈으로 만들어서 쉽게 열수 있게 제작 하였습니다.
사용후기
확실히 편백나무향이 은은해서 좋고 캠핑분위기도 나고 자동차용품등 잡동사니를 한번에 때려 받을수 있어 아주 마음에 듭니다.
단점
1.시트의자 뒤로 누울때 나무함에 걸려서 각도조절이 안된다.
2.나무 사각으로 하면 약간 빈공간들이 많이 생긴다.
3.짐을 싦으면 나무판에서 쉽게 움직인다.
[추가 개조:코일매트 장착하기]
편백나무판이 짐을 넣고 운행하면 바닥에 왔다가 움직여서 이번에 코일매트 장착해 보았습니다.
약2cm 두께이며 칼.가위로 쉽게 제단이 가능합니다.
사용후기
-편백나무향이 안나고 그대신 미끄럼방지 코일매트 짐을 넣고 움지기 않아서 편하며 단점은 코일매트 고무타입이라서 무게가 무겁게 늘어납니다.